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변신 양천 CJ헬로비전 양천 인터넷가입 양천구 KT 사은품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5:02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절기상 빗물이라는 날로 겨울 눈이 녹아 비가 오니까 바로 그날인데 입춘보다 더 봄에 가까워진 것 같죠? 물론 경칩도 돼야 본격적인 봄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줄거리입니다.그런데 요즘 사회분위기가 거의다가와서 봄이 되어도 봄이 온듯한 느낌이 들지 않네요. 어쨌든, 그래서 오가의 매일 영화 변신 스토리와 결국 소개를 하는군요.정말 그렇기에 이 영화는 사람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에 대한 이야기로 대가족끼리 의심하고 분노하는 등 이미 기분 나쁜 문재가 펼쳐집니다. 물론 중간에 더 중요한 스토리도 드릴테니, 필요한 이야기는 바로 당시에 가져가셨으면 합니다. 그럼, 최근 부터 본격적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


    >


    >


    영화 변신은 Sound의 시작부터 섬뜩하다. 한 대가족의 집에서 신부준수(배성우)는 한 소녀에게 구마의식을 치르고 있으며 소녀의 어머니는 문 밖에 자리를 잡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의식을 치르는 동안 이 소녀는 피를 토하게 되고, 중수에 고통을 호소합니다. 그러나 춘수는 예사로 의식을 치르는데 갑자기 소녀의 sound성이 엄마에게 신부님이 이상하다고 속삭이자 엄마는 방에 들어가 자신의 딸에게 무슨 일이냐며 의식을 방해하고 그 사이에 악마가 빠졌는지 창가에 앉아있습니다.그러면서 악마는 중수를 저주하고 곧 몸을 전부 sound로 젖혀 소녀의 육체를 추락시키려 했기 때문에 중수는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이미 악마는 부모 자식 전체에 빙의한 상태였습니다. 소녀의 몸속으로 다시 들어간 악마는 준수에게 너의 대가족도 모두 대나무 하나뿐이라고 저주하며 준수의 손을 묻고, 그러다 준수가 손을 떼자 소녀의 몸에서 본 줄 알지만, 다음 소녀는 울타리에 몸을 던져 목숨을 잃는다.다음 악마는 가까이 있던 까마귀에게 빙의됩니다. 한편, 준수의 형인 강구(성동하나)와 그의 대가족이 이사를 하는 중입니다. 준수는 구마의식에 실패할 것입니다. sound 소녀의 어머니에게 고소당한 상태였지만, 준수가 살인 누명을 쓰고 그로 인해 형인 강구의 대가족들이 피해를 보게 된 것입니다. 정말 강구의 큰딸 선우(김혜준)는 현재 대학생이지만 휴학을 해야 하고 작은딸 현주(조이현)는 고등학생인데 반에서 왕따를 당했어요.


    >


    >


    >


    >


    그렇게 이사하는 차 안에서 현주는 같은 반 동료들이 고인의 사물함에 난투극을 벌여놓고 그 사진을 올린 것을 짜증나는 와인이라고 하는데, 강구는 그걸 보면서 기분 좋게 가자며 위로하는데 현주는 이게 다 삼촌 탓이라고 푸념합니다.옴이의 명주(장영남)는 현주와 같은 의견에서 현주가 걸린다 계속되는 삼촌을 디스 하면 명주는 두 딸을 중재하면서 남편에게 "삼촌 때문에 고생하는가"고 따졉니다.물론 이 와중에 초등학생 아들 우정(김강훈)은 멋모르고 자고 있어요.그렇게 다투는 동안 이사갈 집에 도착해 가족들은 짐을 싸지만 현주는 단독 동료와 통화하다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사 1학생 그리고 가족들은 옆에서 들린 기묘한 소리에 자지 못하고 가서 물을 것을 찾는 것은 아내의 제지에 참고 잡니다.​ 그렇게 이름 1이 되고 에구치는 출근을 하고 가족들은 전체 아버지를 배웅하지만 현주는 몸이 튼튼하지 않다는 이유로 나 오지 않고 우종은 내가 소중하게 여기는 의자를 가지고 그와잉카 아버지를 배웅하게 됩니다. 그 때, 중수는 쿠마 활동을 중단하고 신학교 학생을 가르치면서 집에서 소 1거리에서 농업을 하면서 살고 있는데 동료 신부가 방문해서 말을 나 누구다 조카 우종의 전화가 옵니다.한편, 에구치가 출근한 집에서는 오전에 갑자기 창문에서 굉음이 들리고, 비단과 선우가 놀라서 그곳에 가면, 껍질이 묶인 고양이의 시체가 매달려있고, 또 방에서 과인이 되어 그것을 본 현주는 기절하여 응급실로 가는데, 에구치도 회사에서 이 소식을 듣고 급히 응급실로 갑니다. 실로 현주의 증상은 단순한 감기였지만, 링거를 맞고 집으로 돌아갑니다만, 집 앞을 이동식차가 막고 있으면 뜨거운 강구는 다른 가족의 만류를 뿌리치고 이웃집으로 돌아갑니다.


    >


    옆집에가면마당에서동물뼈와사체를매단것들이가득있는것을보고아쉬운기분을느끼지만문이열린집으로들어가면거기도죽은닭과염소등동물사체가가득찹니다. 예감이 좋지 않아 그곳을 바로 벗어나면 이 집 주인(오대환)과 마주치게 되는데 왜 왔는지 설명하지만 아무 대답 없이 강구를 쳐다만 봐요. 그래서 에구치는 서둘러 옆집을 빠져나와 괜찮은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런데 중요한 건 여기서 바로 양천 CJ헬로비전의 인터넷 가입이 함께 사용해도 월 2만 원대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위의 '키위지'를 눌러 친절한 '하나대'와 '맞춤서비스(Sound)'를 선택해 보시면 보다 쉽게 오항설치는 물론, (현재의) 금사은품, 그리고 추가 혜택까지 빠지고 업을 충분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어 200여개 채널과 매달 제공되는 무료 영화도 놓쳐서부터 나쁘지 않고 드라마 나쁘지 않은 연예도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넷플릭스와 유튜브 라이브도 TV에서 더 편하게 시청할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다시 그날 밤도 옆집에서 들려오는 소 sound에 명주는 잠이 안 오고, 강구는 괜찮다는 소리에도 대답하지 않고 멍하니 있으면 옆집에서 무슨 일 있느냐고 물어도 아무렇지 않다고 얼버무립니다. 다음날 강구는 옆집 남자를 소 sound 공해로 경찰에 신고했고 오전과 전혀 다른 태도를 보이는 옆집 남자를 보고 기가 막히는데 이때 있었던 고양이 사체 사진을 보여주면 남자의 집을 알아볼 것을 요청해 그 남자의 집을 조사했지만 그가 예상했던 동물의 사체는 하나도 아름답지 않아도 발견되지 않고 옷감 관련 기구만 가득했던 귀추였습니다.


    >


    >


    >


    >


    그러다 경찰이 철수하자 옆집 남자가 강도를 노리기 시작했는데 본격적인 의문은 그날 밤부터 시작됐습니다. 강구의 둘째 딸인 현주가 새벽부터 이상함을 느끼고 그저 동생의 장난이라고 느끼며 가볍게 넘어가려 하지만 나쁘지는 않아 머리채를 잡고 음침한 눈으로 가슴부터 허벅지까지 엮어 보는 아버지의 모습입니다.그리고 서울시 양천 인터넷 가입, 또는 인터넷 TV에서 집 전화까지 모두 한꺼번에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지만, 신정동, 목동, 신월동 어디든 오늘의 설치는 물론 사은품과 추가 혜택으로 기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무선 공유기까지 많이 받을 수 있어 더욱 감정에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또 다음날 아침이 되어서 칭코를 만나러 간다던 명주는 아무 내용 없이 섭취 준비를 하는데 왜 가지 않느냐는 질문에 대답도 없고, 신경질적인 어머니의 모습에 엄마가 화가 났다고 의견하지만, 맨손으로 달걀 내용을 망쳐 먹거나, 나쁘지 않게 식기를 던지며 우정에게 소리를 지르는 모습에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듭니다.이렇게 하루가 끝나고 무사히 귀가한 강구는 거실에서 텔레비전을 보면서 정식 명주를 보는데 그런 그에게 오늘 아침 무슨 일이냐고 묻자 무슨 아침이냐고 묻자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그러자 무슨 일이 있었느냐는 부인의 내용에 잠시 의아해하다가 아무 일도 아닌 것으로 얼버무립니다.


    >


    >


    >


    또 다른 시점에서 샤워를 하던 큰딸 선우는 '딸깍'하는 sound와 함께 화장실 문이 열리는 sound를 듣고, 누군가가 들어왔음을 느낀 그녀는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수증기로 보이지 않는 샤워실 벽을 문지르고, 거기에는 무표정으로 섬뜩한 내용을 토해내는 현주가 서 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샤워를 하고 현주 방으로 올라간 선우는 안 좋았어는 그런 적이 없다고 자기 방에만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요.그래서 뭔가 심상치 않다고 느끼소느에 오히려 현주가 전날 밤"아부 느낌이 좋고 예쁘잖아"라고 한 심술로 무서운 행동을 이야기합니다만, 밖에서 이 2자매의 이야기를 듣던 강그는 갑자기 문을 열고 들게 됐고, 테이블에 놓인 칼을 들고"너희를 어떻게 키운 것이지만, 좋아하지 않는데, 이러는 거야"와 두 딸을 무서워하고, 마침내 해머까지 가진 뒤 칠로 두 딸을 위협을 넘어선 행동까지 하게 됩니다. 이 집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행복하지 않은지 양천구 CJ헬로비전의 인터넷 가입으로 보다 흥미로운 결정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그런데 이 소리를 들은 벌써 1개의 강속구가 2자매가 있는 위에 올라가지만 이미 해머를 휘두르던 강속구는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두 딸에 한 1지 갑자기 묻자 두 아가씨는 공포에 쌓이고 도우잇골소움질하고 이해할 수 없는 에구치의 다소움에는 어느새 쟈싱 타 나는 비단이 망치를 들고 서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단은 망치로 현주를 내려쳐 그런 비단으로 부터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강구입니다. 그렇게 한참을 떠들어대더니 "밑에서 뭐하냐"고 묻는다 형주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러자 해머를 잠시 휘두르고 있었다 형주는 인근 방문을 열고 들어가 사라집니다.그러면서 졸린 표정의 비단이 아래층에서 올라오는데, 강구는 공포에 찬 얼굴로 또 다른 비단이 들어간 방문을 열자 망치만 놓여 있었습니다.


    다시 이후 일 구마 신부인 중앙 수사부에 전화해서 집에 이상한 1이 생겼다고 알리고 처음에는 실수의 실패로 거부한 중수는 정 이야기 결국 그 밤의 에구치의 집을 찾습니다.우선 옆집을 연구하다가 중수가 들어오자 가장 먼저 강구가 본 동물의 사체가 촘촘하고 잔혹한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옆집 남자 방에서 이미 쥐가 먹던 남자의 부패한 시체와 사진을 발견하는데, 그 전에 강구가 보던 옆집 남자는 악마였음을 알게 되는데 다시 강구의 집에 돌아온 준수는 CCTV를 설치하고 그 뒤에 녹화된 영상으로 역시 자신의 소종이 칼을 들고 거실을 배회하고 있다는 걸 알아가는데, 과연 영화 변신의 결과는 어떨지 양천구 KT 인터넷 가입 인터넷TV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따라서, 사용중인 휴대 전화 통신사로써, LG 역시 SK도 물론, 연결에 의해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그럼 김 1번 행복한 야간 시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바라면서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