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파트 화재 바로당시 주민들 목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5:38


    날씨가 맑았다가 흐렸다가 해가 쨍쨍 내렸습니다.비가 오락가락하는 등, 습한 장마의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이럴 때 장마철 누전으로 인한 화재 및 감전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고 하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화재사건에 대한 관심이 높고 지역에서 위험천만한 아파트 화재 속에서 주민들의 목숨을 구했던 개그맨 이혁재의 에피소드가 다시 관심을 끌었는데, 이혁재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당시 멀쩡히 살고 있는 아파트에 화재가 발생했을 때 침착하게 대처하면서 주민들을 대피시킨 에피소드를 전달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


    이혁재가 후년에 그 당시 1을 전했지만 그 당시에는 아무리 긴박한 지상상조차 하기 힘들지만 정작 자신의 목숨이 위협 받는 지경이 되면 남을 돕는다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몸을 죽이고 주민들을 도왔던 코미디언 이·혁제에 정스토리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


    1993년 연극 배우로 첫 데뷔한 이혁재는 1999년에 MBC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어요 올해로 데뷔 20년째 도에쯔죠 이혁재는 현재 MBN'숙취 해소 쇼, 동치미'에서 7년 정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


    >


    전성기 시절에는 한가지 주간 하나에 9개씩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이혁재는 모 인터뷰에서 현 정세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며 늦게 가도 준 정세에 최선을 다한 개그맨이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항상 과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


    개그맨 이혁재의 행사 문의는 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