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 사주 색깔있는사주에서 새해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5:21

    >


    연초가되었답니다!! 그래서...나는 새해 운세를 보려고...일단 출발!!! #색깔있는 사주 이쪽에서 사주를 보러 왔습니다 #건대사주 #건대사주 #건대타로


    >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아요!! 그러면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지겠죠?


    >


    지하에 있어요~ 계단을 내려가면 넓은 공간이 껄껄하게 앉아 책도 읽고 놀수있어요. 차도 마실 수 있고요!


    >


    가격명단입니다!! #사주가격 우리는 #김성훈 선생님 사주를 봤어요.~~


    >


    연예인 사인 많으니까 보고 있는데 차은우? 차은우? 차은우, 차은우라고 생각했는데 차오르 씨도 나쁘지 않아요. 같은 차씨 ~ 차오르씨 웃기고 재미있고 즐거운 sound


    >


    >


    코끼리 매트 분위기 있어! 코끼리 매트


    >


    프리였던 김성훈 선생님 ᄒᄒ 제가 제일 먼저 사줬는데 와 #사주는곳 #건대사주자주보는곳 #건대사주추천입니다


    >


    뭔가 부끄러워서 숨겼어요. ᄏᄏᄏ내개인정보니까요~~ #사주팔자 #타로 #연예인주보는곳 #우정사주


    >


    거짓없이 설격, 최고로 맞추는군요. 금속의 힘이 세다고 합니다.저는 제 의사가 없네요. 어렸을 때부터 저는... 아무것도 안했어요 고정이라고 말해요 멍하니 있다가 가만히 있는 건 나쁘지 않아요. 그니까 집순!! 요즘엔 진짜 밝아졌대 ᄏᄏᄏ 밝아지지 않으면 외톨이처럼 집에만 있었데;; 그렇게 해서 순양 기질... 실업자 기질이 노멀 힘의 크기 때문에 1을 끊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35세에서 95세까지 좋다고.죽기 직전까지 좋으니까 다행이에요 초년운은 없지만, 이 말년운이 좋으니까 만족!! 하고, 남자 꼬실 재주 없고, 안 만날 거야, 남자 있는 데 안 갈 거야, 아, 소개팅, 들어와도 안 할 거야. 이렇게 될 줄이야... 소름끼친다.옆에서같이갔던동생이랑재미있어서계속웃었어요.


    >


    함께한 동 상담!! 불기운이!! 그래서 우리 둘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신기해! 이상해! 이 친국은 이미 결혼했는데... (웃음) 아내 소음에는 웃으면서 듣고 있고, 아! 갑자기 진지해져서 이제 결혼해서 뭐해~~~ 담은 이상적인 것을 추구하는데 그래도 현실적인 면이 있어서 그 과에서 다행이라고! 디자인 쪽에서 일하고 있지만 전문 디자인보다는 MD처럼 구성과 배치의 재능이 있으면 딱! 최근에 일도 그런 거니까 잘 맛다잉 7세 달음에에서 콤브웅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재 하더라고도 그렇게 78세? 당시 공부운이 들어있다고 하던데.아- ᄒᄒ 폭소~


    >


    직접적으로 바로 이야기보다 이야기를 해줘 웃겨sound 정말 주변에 사주보로 간다고 하면 추천견 추천. 같이 가서 먹어야지.2020년 새해에도 밝았는데 다들 신년 운수를 보러 들러서 볼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