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급경찰공무원준비 불허가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1:07

    9급, 경찰 공무원 준비가 허가 후기! <니에에서 다시 도전 중>전체 허가 후기만 쓰는 것 같지만 자신이 불허 후기를 쓰려고 한다~"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예상도 없지?​ 그 만큼 실패와 허가 가운 중요하다는 말, 수도(웃음)허가 후기 보고 당싱론다고 9급, 경찰 공무원 준비를 하면 허가율이 높아질 것 같아서 불허 후기부터 그 반대로 공부하면.. 괜찮지 않을까? ᄏᄏᄏᄏᄏ


    >


    ​ 어쨌든, 나의 불허의 후기가 9급, 경찰 공무원 준비를 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작은 기원이 있다. ​ 한단, 저는 작년 2차 시험 전 공부를 시작하고 올해 한개 차 필기 시험에서 미역국을 후루루 룩~ 먹었다. 필기시험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나름대로 가산점을 받을 계획으로 여러 자격증도 따고 했는데.. 틈틈히 체력운동도 했고..이건 뭐 필기에서 떨어지긴 했지. 가산점도, 체력도 낭비인 ᅮᅮ


    >


    ​ 참고로 저는 독학하고 업무 2월부터 학원을 다녔었다. 어떤 학원인지는 비밀이지만 오프라인에서 이름을 대면 전체를 잘 알 수 있는 경찰공무원학원을 다녔다. 처음에는 독학을 한 이유가 영어에 어느 정도 괜찮다는 느낌이 있었거든. 다들 영어가 어려워 보이지만 사실 영어는 아무것도 없다고 소견합니다. 어휘력 다툼(그런데 나는 왜 불허했나? ᅲᅲ 영어기본기가 되어서 대한민국사도 제법 수능 때 등급이 좋고 자신이 독학으로 준비해서 학원에 다닐 계획을 세우고 그렇게 공부했어요.​


    >


    ​ 한단, 독학으로 할 때 교재는 시중에 파는 9급, 경찰 공무원의 교재 뭐든지 샀다. 최신판으로~ 사실, 교재는 나쁘지 않고 직접 보고 사는 것이 좋다고 한다. 그리고 매 하나 6가끔 공부하고 쥬이에키에는 하나입니다 한마디에는 쉬고 동양 하나는 이번 주 중에 공부한 것을 복습하는 것과 공부 방안을 세웠다.​ 과목, 당의 공부 가끔은 3법 2가끔 영어 2가끔 데힝밍 국사 2가끔 먼저 기본 이론 책을 읽고 뭉지에 해결하고 정리하세요. 모든 과목을 이렇게 공부했습니다. 사실 공부에는 정석이 없잖아.자기 방식대로 하면 되겠지..이런 소견으로 공부하던게 생각나네. ​


    >


    ​ 하루 6테테로울 계획했지만 사실상 집중해서 공부할 때는 얼마 되지 않는 듯하다.이렇게 공부하면 할수록 예기가 너무 많아서 산에 가고 있다는 상념이 떠올랐다. 하지만, 저는 학원에 등록할 계획이기 때문에,,,, 학원을 믿고, 자신을 안심하고 공부했습니다...(아마도). 이때는 통과의 징후가 보이지 못한 자신, 싶다) 어떻게 된 독학으로 공부하고 하나 8년도 한개 차 기출 모의 고사를 풀었는데 3법은 과락 점수 겨우 넘고 영어와 한국사는 쟈싱룸 안정적인 점수가 나 왔다.독학으로 공부하는 것 치고는 선전한 것이고.. 하지만 결론은 불통이야 ᄏᄏ 통과라인/경쟁률 참고해 보세요.>https://bit.ly/2wMxysd


    ​ 9급, 경찰 공무원 시험은 과락 넘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선발 인원이 있고 결미 상대 평가로 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만점이 유리하다!!


    >


    ​ 것 2월 3차 시험 후, 학원을 등록했다.날아갔다, 수강등록 ...... 비용도 들고... 불합격이라면 부모님을 볼 면목이 없을 줄 알았는데 불합격했다.실강에서 좋았는데 인파로 꽉 찬 느낌이었는데 새벽부터 와서,, 앞자리를 점령하고 있었더니.. 나는 다sound에서 스크린으로 강의를 들어야 했다. 아~실강과 인강의 차이가 없어...) 차라리.. 경찰공무원 인강받기 나쁘지 않은 곳! 이렇게 혼자 독서실에서 공부하던 연습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으니까 집중하지 않아서 내가 모르는 문제 나쁘지 않은 이야기를 다시 듣기가 힘들었다. 나쁘지 않을 때 교수님에게 질의하면 된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포기해! 그것은 기다리는 동안 책에서 스스로 찾고, 공부하는 것이 좋다.


    >


    오프라인 학원이 실강이고 아무래도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는 낫겠지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내 의견으로는 본인의 의지가 더 중요하다고 소견된다. 의지가 없으면 실강은 아무 의미가 없다, 그래서 오히려 비용이 더 책인가 하고, 집중력도 떨어지고, 비추다,,,나는 정스토리 학원을 다니면서 모의고사만, 풀었다.그래서 그런지 은근히 무리해서 노는 아이들이 많았다. 이 무리에 젖가령되지 않고 마이 웨이에 가면 경찰 공무원 준비에 학원은 좀 소견 되지만, 나의 경험상, 친구도 노**학원에서 고시원에 살고 공부했습니다.하지만 2년 하고 3년 만에 허락하셨어요......​


    >


    ​ 아무튼 이렇게 공부했으니 어느 순간 하나 차 시험 1, 다행히 시험 장소가 집 바로 옆의 경기 북부에 침,,, 나는 날 night운동 겸 고등 학교를 한번 둘러봤다. 그리고 시험 나루 긴 장 하나 00배! 뭐 시험 안내 나쁘지 않아 이러한 것은 어느 시험과 덕다처럼 진행되길.시험 시작!​ 1단 아는 것! 눈에 답이 확 들어오는 문제만 풀어보자는 소견에서 비롯되었습니다.그렇게 문제를 다 풀고 답지로 옮기려는데 시각이 다급했습니다. 그리고 소견보다 경찰학개론이 어려웠다.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나쁘지 않았다.강평 보니 그대로 였습니다.다음 시험에서도, 아마 예상치 못한 스토리가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하니 긴장감 백배다.어쨌든 당황해서 답안지로 옮기면서 저는 직감했습니다.불허를, 2차를 준비하려고!​ 가채점 등 필요 없다.보통 나쁘지 않아의 직감이 이미 경찰 공무원의 불허 가을 일러줬기 때문 역 기간 아니며 허가 날 나쁘지 않아 수험 번호는 오프오프다, ​ 하나 다음 시험 후 2주 동안 열심히 놀았다.​


    >


    그렇게 해서 다시 공부 방법을 바꿔볼까? 그렇게 생각하니, 자신의 공부 방법인 독서실에서 혼자 공부하는 방법과 강의를 병행할 수 있는 경찰 공무원 인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까닭에 꽤 좋은 경찰 공무원 인강을 알게 되었습니다.카페를 보면 다들 들어보면 알만한 인강을 추천하던데.. 사실 그 장소 안에서 자신이 오프라인에서 공부해서 믿을 수 없었다.


    >


    ​ 그리고 강의가 아무리 괜찮도 강의 이에키울네이 소화시키지 않으면 무용지물일 그와잉눙 강의 외에 학풍 속리나 다른 과정을 더 알아보고, 9급, 경찰 공무원 인강 중에 유 1 하게 무제한에 응시할 랜덤 기출 모의 시험을 주는 경찰 인강을 알고 요즘 공부 중이다.이 무제한 랜덤 기출 의문 정예기 유용하다.경찰공무원 시험과목의 범위가 넓어 지난달 공부한 예기의 사고방식이 흔히 안과인데, 그때 랜덤 기입의 물음을 풀면 자연스럽게 공부가 된다.​ 9급, 경찰 공무원 준비를 한다면 정예기, 다 도우루이 무제한 랜덤 기출 모의 고사를 맛브와쯔 소리한다.강사진 강의계획, 꽤 괜찮네♪ 마치 빈 생각이예요.. 숨어있던 명의를 찾았단 말이야? 알려지지 않은 맛집을 찾았나? 가성 대비 좋은 경찰공무원 인강입니다.​


    >


    아직 공부중이라 ᅲ슬슬 끝내자.. 아무튼, 나쁘지 않은 경찰공무원 시험 불허 후기 요지는! 자신의 학습지력이 중요하다는 점학원/강의, 결코 중요하지 않다. 강의 재주를 내 것이라고 확신시키고 소화해야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